아름다운발걸음

(싱가포르 호텔 추천) 리젠트 싱가포르 - 어 포시즌 호텔 본문

싱가포르

(싱가포르 호텔 추천) 리젠트 싱가포르 - 어 포시즌 호텔

dreamTour 2016. 6. 15. 08:57
리젠트 싱가포르 - 어 포시즌 호텔(Regent Singapore - A Four Seasons Hotel) ★★★★★


리젠트 싱가포르 - 어 포시즌 호텔은 싱가포르 싱가포르에 있는 5.0성급 호텔입니다.
리젠트 싱가포르 - 어 포시즌 호텔은 5.0성 호텔인만큼 최상의 서비스와 친절한 직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4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싱가포르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리젠트 싱가포르 - 어 포시즌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격은 211,104원 부터 입니다.



유명한 오차드 지역에 있는 리젠트 싱가포르 - 어 포시즌 호텔 입니다.
여러가지의 시설을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Service,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옷장, 무료 차, 드레스룸, 타월, 카펫바닥 같은 생활의 편의시설이 왼비되어 있습니다.
온수욕조, 헬스장, 싸우나, 실외 스위밍수영장, 스파 같은 Hotel의 RECREATION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에 방문을 하신 이유와는 상관없이 리젠트 싱가포르 - 어 포시즌 호텔에서 집같은 느낌의 편암함을 만끽하세요.



최저가 확인하기
체크인
03:00 PM
체크아웃
12:00 PM
상세위치
One Cuscaden Road 1

Comments